HOME  |  FAVORITES  |  COVER  |  NOTICE  |  TAG  |  KEYWORDS  |  ADMIN
REVIEW    MOVIES
볼만한 영화추천
MOVIE FREE DOWNLOAD SITE & WEBHARD INFORMATION BLOG





















유쾌하게 들리는 톰 크루즈의 '아메리칸 메이드'라는 제목의 '아메리칸 메이드'는 실화를 바탕으로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고 단언하고 있지만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누가 속이고 있는 걸까요? 이것은 결국, 크루즈 씨를 주연으로 등장한 할리우드 판타지 소설가로서, 현실적인 밀수꾼인 것이다. 다수의 체인점이 있는 수수께끼의 인물은 분명히 알려진 바 있는데, 그는 마약 카르텔 즉, 마약 연합, CIA또는 마약 집행청에서 일하는 동안 그가 선택했을지도 모른다.


다양한 주인들을 섬기면서 수마일 떨어진 곳에서 짐을 나르는 파일럿인 Barry를 예의 주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야기가 전개될 때 그는 그의 비행기를 향해 날고 있고, 그의 명백하고 다소 위험하고 다소 불안한 마음 속에서 지루함을 느끼고 있다. 그 직장에서, 그는 몇개의 스위치를 뒤집고, 조종 장치를 조작하고, 갑자기 잠을 자는 승객들을 깨우면서 스스로를 낚아챈다. 그의 삶은 투명한 C.A.smiler, ShahfellGleeson이 그의 나라를 돕겠다는 제안을 할 때, 그의 인생은 거칠게 변한다. 머지 않아, 배리는 파블로 에스코바에게 다가가 코카인과 AK-47을 미국 전역에 밀수하고 있다. 때때로 그는 그 나라의 독재자인 마누엘 노리에가와 함께 패키지를 교환하기 위해 파나마로 간다.


이와 같은 은밀한 세상은 "본 파울로"와 "페어 게임"을 연출한 감독인 DougLimanWilson과 그녀의 남편 조셉 C. 윌슨 4세가 연루된 허구적인 음모를 꾸몄다. 하지만,"아메리칸 메이드"라는 시트콤에서 "아메리칸 메이드"라는 시트콤은 "내일은 죽음의 날"과 같은 날에 살고 있고, 또 다른 날에 죽기 위해 죽어 가고 있다. 라이먼 씨는 크루즈 씨의 얼굴을 엉망으로 만들고, 그의 스타 스트럿과 활공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Liman씨는 또한 비밀스러운 자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좋아한다. 아마도 그가 그의 아버지인 아서 L. 리먼 리먼 씨가 1987년 이란 대통령 선거 기간 동안 상원 위원회의 수석 고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 진실한 바다 표범은 그 악명 높은 사건에서 우스꽝스러운 역할을 했을지도 모른다. 이 추문은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과 리제이트를 포함한 광범위한 등장 인물들을 포함하고 있다. 올리버 L. 북 대령 "AmericanCread"라는 캐릭터가 등장하거나 아카이브 이미지에서 미끄러지듯 나오는 것처럼 "AmericanCread"(AmericanCread)"에서 몇가지 모습을 보여 줍니다.


게리 스피넬리가 쓴 '아메리칸 메이드'가 쉽게 좌절된다. 특히, 역사적인 기록들이 당신을 괴롭히지 않는다면 더더욱 그렇다. 크루즈의 활발하고 환심을 사려는 연기는 모든 미소를 띠고 있으며, 땀을 흘리는 물리학적 성질과 땀의 구슬은 모서리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 하지만 리먼 씨는 크루즈 씨가 캐릭터를 파는 것을 강요하지 않으며, 그 배우는 왜 배리가 도망 치고 왜 그런 이유로 하는지 묻는 영화에서 거의 진전을 보지 못한다. 그래서 베리는 그냥 달려가서 파리를 향해 날아가고, 그가 다니는 가방을 나르고, 그가 버는 가방을 집어 넣고 옷장 안에 넣어 두는 현금 여행 가방을 모읍니다. (크루즈 씨가 혼자서 비행기를 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AmericanCread"라는 제목의 "AmericanCreade"가 있고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낡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연상케 하는 "AmericanCrussed"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리맨 씨가 영화 제작자로서 여기서 일하지 않았다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 아닙니다. 클린턴 대통령은 클린턴 대통령 재임 시절에 나타난 음모론을 비롯한 많은 기사, 서적, 다큐멘터리, 대담한 선전 영화의 메인– 많은 기사들의 주요 관심사이기도 하다. 또한 Dennis씨는 DennisHapper가 주연한 "더블 크로스"라는 제목의 1991년 HBO다큐 드라마의 주제가였는데, 미스터 호퍼는 "EasyRicher"에서 매우 다른 코카 콜라 밀수업자 역을 맡았다.



"아메리칸 아이돌"은 그들보다 더 타락한 세상에서 모험을 즐기는 모험가들 중 하나로 야유하는 모험심을 자극하기 위해, 특히 배리를 자극하고 웃으면서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Barry는 그가 얼마나 나쁜가를 묻는다면, Barry가 정말로 얼마나 나쁜가를 묻는다. 그는 정확히 아무도 죽이지 않았고, 그는 아내 루시( 사라 라이트 올슨)와 그들의 아이들에게 친절하다. "TheWallofWallStreet"의 MargotRobbit의 캐릭터인 MargotRobby는 약간의 긴장감을 가지고 있지만, 그녀와 아이들은 주로 자동차와 의상과 같은 시각 디자인을 향상시킨다.
아메리칸 메이드 다시보기 HD 영상 검색하기
WEBHARD
CATEGOR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