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VORITES  |  COVER  |  NOTICE  |  TAG  |  KEYWORDS  |  ADMIN
REVIEW    MOVIES
볼만한 영화추천
MOVIE FREE DOWNLOAD SITE & WEBHARD INFORMATION BLOG





















토르:라그나로크 라는 최신 마블에 등장하는 멋진 장면이 있는데요, 여기서 천둥의 신은 음성화된 비밀 번호를 사용하여 제트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는 곤경에 처해 있다. 그의 이전의 독립 영화들을 감안할 때, 토르는 그가 "가장 지루한 어벤져스"라는 말을 듣는다면 그 코드를 해독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그들의 호감이 가는 스타인 크리스 헴스 워스는 그들의 호감을 사지 못 했다. "라그나록"은 그 프로필을 바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계속해서 크기를 크게 줄여 나가면서 큰 성공을 거둔다. 영웅들이 역사의 잘못된 면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이유는, 특히 아리얀 만화처럼 보이는 사람들을 포함한 것이다.


그것은 토르의 잘못이 아니다;그는 그런 식으로 그려졌다. 하지만 시대의 변화는 필요한데, 그의 저작권의 호소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 아니라, 개념적인 변신이 필요하다. 마블은 더 웅장하고 더 강하고 더 강인해 질 수 있었지만, 그것은 화면의 방식이 아니다. 그래서 그것은 더 나아 지고 더 밝고 유쾌하고 유쾌하게 만들었다. 적어도 잠시 동안은 잘 맞아요. 다른 슈퍼 영웅들처럼, 토르는 때때로 밝은 빛에 잘 어울리고, 종종 그의 정체성에 매료되곤 했다. 그는 신의 아들인 신(앤서니 홉킨스)의 아들이다. "라그나록"의 상당 부분에서 그는 익살스런 농담을 하고 있다.


이야기꾼으로서,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WilderpeoplefortheWilderpeople)은 매력적인 인간의 손길을 가지고 있고,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신하고 이 선물은 여기서 처음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인데, 여기서 말하는 것과 우연히 마주치게 되는 사람들 간의 거리와 거리를 막론하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다. 요란한 소리가 나고, 짖는 소리가 들려요. 이 카티티 캐츠는 또한 송곳니가 다듬어진 눈 화장을 하고 있고, 아주 심하게 노는 것처럼 보이는 진한 송곳니를 가진 곰 소녀 헤이트의 여동생 헤일라를 포함하고 있다. 그녀는 예전처럼 끔찍하게 마른 채로 남아 있는 오딘의 왕국을 갈망한다.


그 이야기는 교묘하고, 매혹적이며, 유용한 우연의 일치이다. (EricPearson, 크레이그 카일, 크리스토퍼 요스트, 크리스토퍼 요스트)는 곧 그의 집과 다른 곳으로 옮겨 가게 됩니다. 그녀는 그가 죽을 때까지 그의 새로운 삶을 그의 위대한 업적 중의 상당수는 그라카마이터에 의해 달리는 행성 쓰레기 하치장(JeffGoldblum, 코믹 그래브)을 연상케 한다.


그랜드 마스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의적이고 재미 없는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는데,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재료를 만지는 것에 의해 선동된 것이다. 이곳은 분위기가 편안해 지고 사진이 선명해 지고, 닥터 수스가 바로 옆에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게 해 줍니다. 이것은 또한 토르가 헐크와 맞서 싸우고 있는 것인데, 그는 엄청나게 놀라운 술을 마시고 있는 검투사들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그와 토르의 젠은 스테인스의 고리를 가지고 있고, 헐크의 내장 고리를 가지고 있고, 헐크의 내장인 브루스 배너는 체온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체온을 부드럽게 합니다.



Mr.Hemsworth는 아마도 Waititi의 가장 진실한 업적인 것 같은 이전의 Thor차량에서 했던 것보다 더 행복하고 훨씬 더 느긋하게 보인다. 미켈란젤로의 얼굴에 새겨진 한 남성은 놀랍도록 민첩한 신체적인 연기자가 될 수 있고, 그는 다른 배우들에게 센터 무대를 열어 주는 것만큼 벽을 뛰어넘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들은 발루르 톰슨이 이끄는 진정한 등장 인물로, 감동과 아름다움, 액체 운동 그리고 신화적인 신비로움으로 가득 찬 감정과 더불어 진정한 캐릭터로 가득 찬 진정한 캐릭터로 진화한다.
토르: 라그나로크 다시보기 HD 영상 검색하기
WEBHARD
CATEGORYS